B&S 의복 기록 - [곤여] 홍실, 청랑의 안대 Game

어찌하여 전 청랑의 안대가 이리도 마음에 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수면 안대. ㅎㅎㅎ

오늘 새벽 약탈품 30개를 겨우 모아 드디어 홍실을 구매하였습니다.

많은 스크린샷을 막기 위한 적절한 숨김.

우선은 순수하게 홍실만 장착한 모습 부터.

청실과 홍실 중 고민을 많이 했는데, 청실은 친구가 이미 산 것도 있고 두 팔 모두 맨팔이면 좀 허전해보여서 과감하게 홍실을 선택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청랑, 홍랑 둘 중에는 청랑을 더 좋아해요. 제가 홍랑 탱을 해서 그럴까요? (...)
옆 모습입니다.

청랑 홍랑을 공략할 때는 정신없어서 옷을 자세히 볼 겨를이 없었는데 정말 옷이 파격적이더라구요 -ㅁ-; 만령의의 망사와 본디지를 모두 결합한 끝장나는 옷이었던 것입니다.

일단 아래부터 살펴볼까요? 저 킬힐 보이시나요? (...) 발목이 일(一)자 입니다. 게다가 굽이 톱날과 꼬챙이 처럼 되어 있어서 저거로 찍히면 아주 그냥 X될 것 같더군요.
게다가 옆은 완전 시원한 망사로 뒤덮었습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하삼?
정면 전신샷입니다.
다리는 수수해보일지 모르는데 가슴쪽 부터 시작하는 장식이 지퍼 형식입니다. 그 누구도 닫을 것 같지 않은, 아니 닫게 기능할 것 같지 않은 지퍼가 활짝 열려있습니다. 이게 실은 뒤에도 있어요.
스크린샷을 축소하여 잘 안보일 수 있는데 꼬리 장식이 지퍼 손잡이가 되어서 등쪽도 지퍼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뭐랄까 원래 닫혀있어야 할 것이 열려있다라는 느낌이 주는게, 참으로 민망하면서도 흐뭇한 의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좋은 디자인이로군요. +_+
다행이 오늘 청랑의 안대도 드랍되는 바람에 낼름 주워먹었습니다.
여기에 흑사모를 쓰고 있는 것은 단순히 인벤이 부족하던 시절 하나라도 장착하고 있어야 한다는 버릇 때문에 (...) 사실 홍실에는 아무 모자도 안쓰는게 어울리다고 생각합니다.

안대의 경우는 사실 어울리는 옷을 찾기가 힘듭니다. 색이 순수한 검은색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제 머리색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한 검은색이 아니라서, 만령의의 검은색과도 조금 다른 푸른색을 띄고 있습니다. 덕분에 어울리는 옷 찾기가 힘들어요. 그나마 무림초출의 어깨 장식 색과 비슷할까요? 깔맞춤을 포기하고 보색 맞춤을 하는 것이 오히려 어울리는 장식이었습니다. 색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음은 청랑홍랑 머리장식인데...이거 미리보기로는 무지하게 안어울리던데 걱정입니다. -ㅁ-;;;
그리고 어서 동해귀인이 드랍되야 할텐데 말이죠.
친구가 강제 안티 앨리어싱 기법을 알려줘서 적용해보았습니다.
다른분들 스크린샷을 보면 그래픽카드가 좋아서 그런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차이가 확 나던데 전 잘 안나더군요.
안티앨리어싱 x8을 주면 게임이 돌지 않고 뻗어버리기 때문에, 슈퍼샘플링 x4EQ로 주고 해보았습니다. 다른 스크린샷과 달리 이녀석은 클릭하심 확대됩니다. 좌측이 강제 안티 x4EQ이고, 오른쪽은 in게임 설정 안티 x4로 주고 한 것입니다. 별 차이 없네요. 제 눈이 막눈이라 그런가...그나마 안대 테두리가 조금 다른것 같기도 하고?
다른 옷의 전신샷인데 이건 더욱 차이 안남. 아니 애초에 비교를 같은 옷을 입고 했어야 하는데, 사진찍고 있는데 아는 분이 마침 옆에 나타나 말을 거시는 바람에 정신이 없어 적당히 찍었습니다. 역시 잘 모르겠음.
강제 안티 슈퍼샘플링 X4EQ를 먹인 만령의. 역시 잘 모르겠네요. 제 눈이 막눈인가 봅니다. 으허허...

아무리 홍실이 나왔긴 하지만 만령의는 만령의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덧글

  • 펜헤릭스 2012/10/07 13:07 # 답글

    개인적으로는 기연의 증거나 백귀/적귀, 적면귀 등에서 한쪽 팔뚝이 강조되는게 별로라서 청실과 홍실 중에서 선택하라면 청실이 더 취향이더군요.

    그런데 핏빛상어항을 가야 따든지 말든지 할텐데 (…)
    만렙 풀리면 백청산맥 넘어갔다가 다시 와볼까 생각중입니다.
  • LionHeart 2012/10/07 23:48 #

    허...다 제가 좋아하는 옷들이네요 ㅎㅎㅎ 뭐 어지간하면 싫어하는 옷은 없지만 말이죠 :)
    핏빛상어항, 난이도만 보자면 패치가 이루어진 지금은 바다뱀 보급기지보다 쉬워진 것 같아요. 기존 블소에 없던 공략법이라 그렇지 익숙해지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첼린지! 익숙해지는데에도 오래 걸리지 않아요 :)
    1넴은 장막치는 사람이랑 독장판 빼는 사람만 잘하면 되고
    2넴은 법기 운전
    3넴은 죽지 않고 탱 잘하다가 두 hp구간에서 동시에 피내리기
    해무진은 140만 쫄탱과 해무진 랜덤장판구간만 살아남으면 끝.

    하긴..공팟으로 가라면 전 자신없네요 ㅎ 저도 문파 1군 팀이지만, 나머지 믿을만한 문파원 덕에 저도 갈수 있는 것이긴 하지만요 ^^;
  • 창천 2012/10/07 22:35 # 답글

    청랑 홍랑 옷이 쩔죠. 몸매의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이 멋지죠.
    하지만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플레이하기엔 조금 부담스런 옷이기도...[..]
  • LionHeart 2012/10/07 23:49 #

    아주 바람직한 디자인의 옷이라고 생각합니다.
    다행이도 전 집에서만 블레이드앤소울을 합니다. >.<
  • 朴思泫 2012/10/08 02:21 # 답글

    옷 괜찮네요 진족이 입어도 같으려나..........................

    그러나 전 이게 루이케님들과 함께 포란 다니는중 orz
  • LionHeart 2012/10/08 11:04 #

    예 진족 여캐를 만든 친구가 청실을 입었는데 같은 것 같더군요 :)
    포화란 득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 라이프란츠 2012/10/08 12:29 # 답글

    우와 옷 드디어 바꾸셨군요. 전 늘 청홍랑 누워서 감상을 해서 (+매혹적인 기술을 맞아서) 늘 잘 감상하며 언제나 침 흘리고는 있는데 계속 악세가 수호, 혹은 해골 망옵만 나와서 좌절하고 있습니다- _ㅠ....
    역시 곤족 슴가는 우월하군요. 멋지다...

    음 저도 안티 해봤는데 별 차이가 없더군요. 뭐가 차이 나는거지 ㅠ ㅠ?...내 컴이 별론가??; 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 LionHeart 2012/10/08 19:19 #

    전 악세는 약탈품 안쓰고 드랍템으로만 모으고 있습니다. 얼추 모아서 이제 해골반지 하나만 남겨두고 있네요. 청실, 홍실, 머리모양 까지 합하면 약탈품이 90개가 필요해서 도저히 악세에 사용할 약탈품이 남지 않습니다. (...)

    제 캐릭터는 중간인지 중간보다 조금 작게인가 했기 때문에 크지 않은 편입니다. 심지어 친구들 진족 여캐릭터보다도 작아요. (...) 친구들 중에서는 린족을 제외하고 가장 작습니다. 전 그렇게 크기에 집착하는 타입은 아닌지라...

    안티는 모르겠습니다. 쓰다가 안쓰면 차이가 확 나게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안티 먹이고 블소를 돌리기에는 제 컴의 성능이 모자라기에 ;ㅁ;....
  • 바르도나 2012/10/14 20:06 # 답글

    강제안티는 모니터 해상도를 2500 이상으로 세팅하지 않으면 효과 보기가 애매하다더군요.
  • LionHeart 2012/10/15 14:18 #

    그렇군요. ;ㅁ; 그렇게까지 하면 제 컴퓨터가 죽으려고 할 것 같아서 포기 할렵니다. ;ㅁ;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164
438
1677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