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빌메이커: 4번째 7성카드 아카샤 Game

근원신화는 케메트에서 탄생한 최초의 뱀파이어이자 모든 뱀파이어의 어머니. 세계의 모든 뱀파이어들은 아카샤라는 핵을 중심으로 한 거대한 망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전해진다. 강렬한 노랫소리로 자신을 6,000년 간의 동면에서 깨운 레스타를 너무나 사랑하여 영원히 곁에 두고자 레스타 주변의 모든 존재들을 파멸로 몰아갔던, 저주받은 자들의 여왕.

이전에 기다리는 동안 스마트폰으로 할 게임을 찾다가, 마침 지하철에서 광고하고 있던 [데빌메이커]라는 게임을 알게 되어 플레이하고 있었습니다. 그간 모바일 용 카드 게임들은 이글루스 게임 밸리에서 소식을 접해왔습니다만, 이제까지 봐온 게임들 중에서는 일러스트가 이 게임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그리고 각종 악마나 신들에 대한 소개(비록 성별이 변하거나 때로는 컨셉도 지켜지지 않은 것들도 있지만)도 있어 나름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류의 게임은 돈을 내고 플레이하는 과금과, 무료 플레이만 수행하는 무과금 플레이 스타일이 있습니다만. 제 경우에는 초보자 패키지인가? 3천원인가 5천원인가 한번 결제 이후로는 무과금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뭐 게임에 대한 소개는 이번에 한번에 몰아서 하면 지겹고 읽혀지지도 않을테니, 나중에 차차 다른 카드를 소개할  때 조금씩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데빌메이커에는 7성이라고 하는 별 7개짜리 카드가 가장 등급이 높은 카드인데요, 
7성은 40레벨의 6성 Rare 카드 2장 + 봉인해제카드를 필요로 하고,
봉인해제카드는 PVP와 이벤트 던전을 통해 획득하는 명예포인트를 통해 구매하고, 재료가 되는 6성 카드는 동명의 5성 Rare 카드를 진화시켜서 획득합니다.

복잡해보이지만, 무척 마음에 드는 시스템인 것이 다른 게임과 다르게 이 게임은 5성만 확정하면 7성까지의 라인이 결정되어버린다는 것입니다. 즉 원하는 7성 카드의 획득을 고비용을 요구하는 뽑기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이라 할 수 있는 5성의 뽑기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무과금도 시간만 투자하면 7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만든 아카샤 카드는 저의 4번째 7성 카드인데요. 6성 므네모시네와 오시리스를 합체하여 만듭니다.

많은 분들이 므네모시네와 오시리스 일러스트를 만족해하시어, 아카샤 일러스트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저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일러스트입니다. 솔직히 인기가 적은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정도;; 개인적으로는 므네모시네와 오시리스보다 좋은데 말이죠. 사람들의 취향은 가지각색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성능때문에 좀비카드라고 불리고, 비슷하지만 더 좋은 성능으로 사랑받는 다른 카드들 덕분에 덜 사랑받는 카드이지만, 저는 일러스트와 성능 모두 마음에 드는지라 잘 사용할 예정입니다. :) 



아카샤 카드를 사용하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아이템과 옵션을 어떻게 맞춰주는지 궁금하네요 :)

덧글

  • X-Lugia 2014/06/15 15:05 # 답글

    저 같은 경우에는 알릴라트와 같이 써서 스킬억제+기흡힐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템도 거기에 맞춰서 줬구요. 옵션은 사실 바꿔야하는데 지금 달고 있는 피크확이 아레나에서 생각보다 쓸만해서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아마 컨셉상 아카샤는 아레나용 천계 힐러 or 탱커로 설계되었다고 봅니다. 고정옵 성질상 레이드용엔 꽤 맞지 않지요.
    다만 기흡힐러로 굴리게되면 카드 자체 성능 자체가 크게 의미가 없어지게 되기 때문에 아직까지 계속 쓰고 있네요 ;

    아카샤가 고정옵 중 반사옵션이 버그가 있다고 알려져있는데 전 아카샤 처음 만든 1월 이후로 지금까지 한 번도 그런 경우를 본 적이 없어서 개인적으론 그냥 루머라고 생각 중입니다.
  • LionHeart 2014/06/15 23:05 #

    덧글 감사합니다^^
    저도 현재 알릴라트와 함께 탱커 및 힐러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아직 스킬을 다 모으지 못해서 지금은 DP 아이템을 주고 탱커로 쓰고있지요.
    아직 광역딜러가 없어서 메타트론+우라노스와 함께 사용 중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에 2014/06/15 16:35 # 답글

    4번째 7성카드 축하드립니다.

    저같은 경우 거의 무조건적으로 알릴라트와 세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둘 다 스발템+피격시 스발상승옵 맞춰서 기흡셔틀로 활용 중....
  • LionHeart 2014/06/15 20:40 #

    감사합니다.
    저도 알릴라트와 사용중이긴 합니다만, 알릴라트는 리에 님처럼 스발템을 맞춰주고 기흡 스킬을 달아준 반면에, 아카샤는 좀비 특성과 알릴라트의 피격시 DP 증가를 기대하고 DP템 둘둘로 해두고 있습니다.
    둘다 AP가 낮아 딜로는 힘들것 같아 버티기로 맞춰본 것인데, 별로 효과가 보이지 않으면 덧글 주신 두분과 같이 스발템에 기흡스킬로 둘둘로 전향해야겠네요.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164
438
1677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