夜桜四重奏 16 (벚꽃사중주) Comics

이번 표지는 트라이앵글을 들고 있는 이루카이다. 이전과 같이 표지를 벗기면 세컨드 코스튬이 등장하고, 세컨드 코스튬의 칼라 표지는 한정판 DVD와 함께 판매하고 있다. 

16권은 한마디로 말하자면 코토하 vs. 야마비코(메아리)의 사쿠라신마치 vs. 헌터의 싸움이다. 코토하와 같은 언어술사의 필살기는 대충 어떤 것인지 상상했던 것과 같았다. 하지만, 마지막에 아오가 생각한 격퇴방법을 실현한 코토하의 능력은 역대급이 아닌가 싶을정도다. 언어술사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것도 만들어낼 수 있을까? 그렇다면 더욱더 그녀는 강해질 것이다.



이 작품은 그림을 이야기 하지 않으면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번 편에서도 시이나는 이뻤다. 게다가 의도치 않게 전라를 우즈 교감에게 보이게 되었을 때, 우즈 앞에서는 강한척을 하고 나중에 숨어서 울먹이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고 생각한다. 역시 안경 단발 이공계는 최고다라는 나의 생각을 다시 확고히 해준다.
쌍둥이 흡혈귀+인어 자매도 갈수록 매력 포텐이 터지고 있다. 이전 똥개 사건에서 주목을 받고 인지도가 올라가서인지 이번화에서도 등장하여 로리버젼이 아닌 성인버젼을 보여준다. 인어쪽이 강한 미나의 칸사이 방언과 활발함, 카나의 성인버젼에서 보여주는 미칠듯한 라인업의 매력에 주연들에 대한 관심이 옅어질 정도로 강하다.



그밖에 던져진 떡밥이라면,
원로원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며 히키코모리 모드로 들어갔다. 과연 그 안에서 어떤 일을 할 것인지, 15권에도 등장했던 공백의 세대들과 관련된 장치는 무엇인지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사라진 원로원의 시다레의 행방은?

어느새 이 작품도 16권까지 진행되었다. 흥미롭게도 내용도 별거 없는데 던져진 떡밥은 많고 회수가 안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 페이스대로면 앞으로 20권은 더 쓸 수 있을 것 같고, 마음만 먹으면 2권안에 완결을 낼 수도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야스다 스즈히토 씨 그림으로 사쿠라 신마치 마을의 인물들을 더 보고 싶기 때문에 조금 더 길게 연재해주었으면 좋겠다.

덧글

  • 괴인 怪人 2015/02/01 01:05 # 답글

    예상이지만 아마 공백의 세대가 칠향 이 한번 무너지기 전에 다들 희생해 칠향을 되돌린게 아닐까 싶습니다.
  • LionHeart 2015/02/01 11:21 #

    아니면 아직 장치가 남아있으니 앞으로 무너질 칠향의 백업으로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 Otiel 2015/02/01 10:16 # 답글

    16권은 또 언제 정발되려나... ㅇ<-<
  • LionHeart 2015/02/01 11:22 #

    17권은 언제 발매될까요...;ㅁ;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064
438
1677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