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하야후루 27: 타이치는 어디로 가는가? Comics

27권에서는 미즈사와 카루타 부가 큰 위기에 처하게 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카루타 부원들의 이야기, 그리고 독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치하야, 타이치, 아라타가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고 활약할 지에 대한 떡밥을 다루고 있다. 


26권에서 폭탄 고백이라고 해야할까, 독자로서는 드디어, 이제서야, 아이고 세상에 후련해라라는 느낌이지만 타이치가 치하야에게 고백했다. 하지만 아직 아라타에게 마음이 흔들린다고 할지 아직 연애라는 감정에 갈피를 잡지 못하는 치하야는 이를 거절한다. 결국 타이치는 이제까지 지켜온 전교 1 등에서 내려오고 카루타 부에서 퇴부한다. 
카루타를 그만 둔 타이치, 그리고 타이치의 마음을 알게 됨으로써 괴로워하는 치하야 역시 충격으로 카루타를 그만두고 입시에 전념한다. 반면 아라타는 뒤늦게 고등학교에 카루타부를 만드는 것에 성공하게 되며 치하야와 타이치의 팀과 겨룰 날을 꿈꾸며 카루타에 전념하게 된다.


태양과 달을 잃은 것만 같다고 표현한 카루타 부의 상태를 더욱 뒤흔드는 뉴페이스의 존재는 사실 관심 없고, 이번 27권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치하야의 내적 성장과 타이치와 스오의 만남이었다.

사실 순정만화를 가장한 스포츠물이나 다름없었던 이 작품은 그런 작품들이 으레 그렇듯이 카루타 실력이 늘어나는 것과 함께 인물들의 성장을 다루어왔다. 이제까지 "승부", "경쟁"과 관련된 성장만을 주로 보여주었던 치하야가 아라타의 고백으로 연심인지 동경심인지에 눈을 뜨게 되고, 타이치의 고백과 그를 상실하는 일을 겪음으로써 그 깊이가 더욱 깊어졌다. 이번 27권에서 백인일수를 이용하여 타이치와 자신의 상황을 표현하는 모습은 독자의 가슴을 치고, 그녀의 성장을 보여준 명장면이었다고 생각한다.


타이치와 스오의 만남. 어찌보면 제법 생겼고, 머리도 어마어마하게 좋으며, 카루타를 좋아하지 않으면서 높은 카루타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매우 닮은 두 사람. 
치하야와의 일과 감정에 마침표를 찍었다고 생각했으나, 카루타가 남긴 말들과 감정은 저주와도 같이 그를 묶고 있었는지 스오의 말에 왈칵 눈물을 쏟고 만다. 어쩐지 겨우 그에게 이해자가 나타난 듯한 느낌이 들어서 보는 나까지 마음이 짠했다. 그를 만남으로써 다시 한번 카루타와 마주할 것 같은, 혹은 타이치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찾을 것 같은 느낌이 들기에 앞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마지막 페이지 쪽을 보니 무려 이 작품이 실사화 된다고 한다. 애니메이션은 이미 2기까지 제작되어 너무 재미있게 보았었는데, 실사화까지 된다니! 과연 누가 배우를 맡을지 조사를 해보았다.
Aㅏ...
아니, 나쁘지는 않은데, 역시 2D와 3D의 벽은 크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

가장 기대하고 있던 히로인 아야세 치하야 역에는 히로세 스즈라는 분이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단발이 잘 어울리는 미인을 좋아하기 때문에, 호감형인데...사실 내 마음 속에서는 히로세 스즈 씨보다도 치하야 역으로 캐스팅되었으면 하는 배우가 있었다. 
아라가키 유이...개인적으로는 이 분이 맡아주길 바랬는데...으아니...왜 햄볶을 수 없어...

어찌되었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인만큼 실사화도 성공을 기원한다. 

덧글

  • 라이구몬 2016/06/09 13:26 # 삭제 답글

    벌써 1년가까이지낫지만 28권은 나오지도않고...계속 1권부터 27권까지 재탕하면서 보고잇는데 타이치가...너무 불쌍해요ㅠ.ㅠ전국대회결승전에서 마지막운명전때 타이치한테 남앗던카드의 의미를 되새기면서..울뻔햇어요
  • LionHeart 2016/06/09 14:08 #

    이 리뷰를 작성할 당시에는 팍팍 국내 정발되었는데, 어째서인지 1년이나 출판되고 있지 않는군요. ;ㅁ;
    일본에서는 다음달이면 32권이 출판되는데 말입니다.
    타이치의 부활을 기대하고 있기에 하루 빨리 국내에도 신간이 발매되어 다음 이야기를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라이구몬 2016/06/11 12:46 # 삭제

    타이치가 아라타와 명인전에서 싸유는모습을 기대하며
    뭐ㅋㅋㅋ이미 아라타와 타이치가 명인전가는 떡밥은 나왓으니까요ㅎㅎ
  • LionHeart 2016/06/11 12:54 #

    경기에서 승리한 사람과 치하야와 맺어지는 사람이 누가 될지 무척 기대됩니다.
    저는 둘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만 어찌될런지...
    아...빨리 정발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673
398
1677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