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라라라!! 외전!?: 팬이라면 가볍게 읽을만한 이야기 LightNovel

마침 최근에 일본에서 <듀라라라!!>가 완결되었고, 한국에서도 현재까지 출판된 모든 시리즈를 eBook으로 판매하였기에 아직 읽지 못한, 그리고 종이책으로 구매할 생각을 접고 있던 1부 이후의 이야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이번 외전은 새로 쓴 이야기가 ...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이 다른 미디어나 행사의 부록으로 수록된 이야기들이다. 한국에 살고 있어서, 또는 다른 미디어(게임이나 애니메이션)는 수집하고 있지않은 팬들에게는 반가운 책이다.

이렇게 수록되지 못했던 단편들을 엮어 발행하다보니 이야기는 세르티와 신라의 과거회상이라는 형식으로 진행되지만 내용 자체는 중구난방이다. 본래 시리즈의 분위기가 왁자지껄하고 다양한 인간들의 군상극인만큼 잘 어울리면서, 외전답게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작용했다고 본다. 좋아하지만 연재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는 <뱀프!>와의 콜라보도 있어서 기뻤다.


개인적으로는 쿠루리의 에로한 춤을 동화로 보고 싶은데, 애니메이션화 하지 않으려나?
최근 방송한 애니메이션에서는 좋아하는 성우 사와시로 미유키씨의 다양한 연기를 듬뿍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앙리 역을 맡은 하나자와 카나씨, 쿠루리 역을 맡은 카네모토 히사코씨, 마이루 역의 키타무라 에리씨, 바로나 역의 M.A.O씨, 사키 역의 후쿠엔 미사토씨...이야 지금 다시 보니 성우진이 미쳤구나 싶다.
남자 성우도 어마어마 했는데, 카도타 쿄헤이 역의 나카무라 유이치씨, 유마사키 워커의 카지 유우키씨, 토구사 사부로 역의 테라시마 타쿠마씨, 쿠로누마 아오바 역의 시모노 히로씨, 키시타니 신겐 역의 오오츠카 아키오씨, 니에카와 슈지 역의 코야마 리키야씨, 키다 마사오미 역의 미야노 마모루씨, 오리하라 이자야 역의 카미야 히로시씨, 헤이와지마 시즈오 역의 오노 다이스케씨, 키시타니 신라 역의 후쿠야마 준씨.
언급하지 않았지만 나카하라 마이씨와 이노우에 키쿠코씨, 이세 마리야씨, 토마츠 하루카씨도 등장한다. 
각종 애니메이션 주역을 맡았던 분들이 조연으로 등장하는 엄청난 애니메이션이었다. 
캐릭터 디자인도 좋아하는 작가이신 야스다 스즈히토씨가 맡아줘서 만족스러웠지만, 내용이 원작과 같으니 후반에서 아쉬움이 느껴지는 것은 같았다.


1부의 마무리가 워낙 마음에 안들어서 정이 떨어져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애니메이션 방송 덕분에 뇌내 동화 재생되어 그리운 얼굴을 다시 볼 수 있어 즐겁게 읽을 수 있었다.


2부라고 할 수 있는 SH! 시리즈도 구매했으니 조만간 읽어볼 예정이다.

덧글

  • 불멸자Immorter 2016/03/30 23:36 # 답글

    재밌죠 ㅎㅎ 결국 SH!도 보시는군요! 저도 보고 있습...(먼산)
  • LionHeart 2016/03/31 10:25 #

    eBook으로 싸게 나오지 않았으면 안봤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1부에 실망을 너무 해서요 ;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064
438
1677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