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DxD 1: 젖룡제 전설의 시작 LightNovel

애니메이션에서의 과감한 노출로 인해 제법 인기를 끌었던 작품 <하이스쿨 DxD>를 Google Play Books를 통해 구매해보았습니다. 노출도 그렇지만 시원시원한 주인공 효도 잇세이 때문에 애니메이션을 즐겁게 보았던 터라, 애니메이션 이후의 이야기를 보고 싶다는 마음이 컸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이 된 주인공 효도 잇세이는 인생 처음으로 동급생 여자아이에게 고백을 받고 여자친구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첫 데이트 날 그녀의 손에 죽고 만 주인공. 그런 그녀 앞에 학교의 인기인인 리아스 그레모리가 나타나고 그녀의 손에 의해 악마로서의 삶을 살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왼손에 깃든 힘 세이크리드 기어. 
가슴을 좋아하고 또 너무나도 좋아하는 평범한 남자 고등학생이었던 그가 악마가 되어 우여곡절을 겪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구매해 읽고나니 재미있긴 했지만 종이책으로 샀다면 피눈물 흘렸을 것 같습니다. 
전자책의 저렴한 가격 덕분에 즐길 수 있었지 그 이상은 솔직히 돈이 좀 아까운 느낌의 오락 소설입니다. 국내에서 흔히 말하는 양판소(양산형 판타지 소설)의 느낌이 강합니다. 물론 다른 라이트노벨은 오락소설이 아니냐고 묻는다면 할 말은 없습니다만, 그야말로 머리를 비우고 실실 쪼개며 책장을 넘기다보면 금새 한 권을 다 읽을 정도로 읽기 쉽고 남성의 리비도를 자극하는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이 그랬듯이 원작 역시 글을 통해 보다 농후한 스킨쉽을 그리고 있습니다.

1권은 주인공이 악마가 되어 리아스 그레모리의 권속들과 만나고, 아시아 아르젠토를 만나 그녀를 구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1권 후기를 읽고 본 작품이 투 톱, 두 명의 히로인으로 구성된 작품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리아스 그레모리의 원톱 체제의 작품인 줄 알았는데, 아시아 아르젠토가 또 한명의 메인 히로인이었다는 것은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이후 이야기에서도 아시아를 대하는 주인공의 마음이 워낙 강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만, 단순히 인기 때문에 띄워줄 뿐 공식 메인 히로인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었습니다.

저의 최애캐는 리아스 그레모리도 아니고 아시아 아르젠토도 아니기 때문에 사실 메인 히로인 논란은 아무래도 상관 없습니다만, 조금 시야를 달리해서 이후의 이야기를 읽어야 할 것 같습니다.

핑백

  • LionHeart's Blog : 2016년 내 이글루 결산 2017-03-20 17:34:45 #

    ... 시즌2: 시즌1보다 2만배는 재미있었다 11406 2 암살: 이정재 씨는 정말 쩌시는듯... 11223 3 하이스쿨 DxD 1: 젖룡제 전설의 시작 9666 4 신의 물방울 44권 완결 ~ 당혹스럽다... 8646 5 데어데블: 주인공이 정말 매력적이지만 ... more

덧글

  • Ddd 2016/04/16 16:28 # 삭제 답글

    저도 읽었을 때 1권 전개도와 세계관이 갑자기 광대하게 퍼져서 좀 당황스러워했던 경험이 있습니다.ㅇㅇ
  • LionHeart 2016/04/17 19:09 #

    그리고 권수가 진행될 수록 더욱 커져갔지요 ;;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70278
1831
1516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