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DxD 6: 제노비아는 훼이크다! 아시아의 턴 LightNovel

표지에서 늠름한 제노비아가 아름다운 뒷태를 보여주며, 첫 번째 칼라 일러스트도 로우 앵글에서 전면샷으로 제노비아의 일러스트를 담고 있습니다. 마침 효도가 부원 공략 중이기도 하니 이번에는 제노비아의 턴인가! 하고 기대했지만...아쉽게도 다시 한번 아시아의 턴이었습니다.


현 마왕 가문 출신의 상급악마 디오드라 아스타로트가 아시아에게 청혼을 하는 사건이 발생. 그는 아시아가 교회로부터 미움받는 계기가 된 아시아가 치료해준 악마였다. 심지어 그는 레이팅 게임의 상품으로 아시아를 걸고 싸우자는 제안을 하는데...


딱봐도 나쁜놈 인상인 녀석이, 진짜로 변태이자 나쁜 놈이었다라는 이야기였습니다. 3기 애니메이션에서도 이 에피소드는 중요하다고 생각했는지 다루었지요. 지난 시트리와의 레이팅 게임에서 발현한 적룡제의 버스트링궐도 디오드라와 싸우면서 발현하는 것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주인공인 적룡제가 '저거노트 드라이브'라는 박력넘치는 폭주를 보여주는 부분이다보니 뺄 수가 없었겠지요.


하지만 이런저런 것은 아무래도 좋습니다. 저는 제노비아의 에피소드를 기대했었는데, 너무나도 취급이 박해서 눈물이 나더군요. 물론 귀여운 아시아가 재조명받고, 효도가 슬픔에 미쳐 분노하는 부분은 왕도적이긴하나 인상깊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좋아하는 캐릭터가 빛을 받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안타까움을 숨길 수 없군요.

제노비아는 어딘가 나사가 빠져서, 깊게 생각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행동하는, 다시 말하자면 특별한 드라마가 없이도 입맛대로 움직일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이들에게 사연이 있다라는 설정은 진부할지 몰라도 이야기에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기에, 그녀만의 드라마가 없다는 것은 하렘계 소설에서는 마이너스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재미있었던 부분이 빠지지 않으니 이 작품을 계속 보게 되는 것이겠지요.
찌지 드래곤과 스위치 공주로 각성하는...애니메이션과 다르게 더욱 터무니없는 방법으로 저거노트 드라이브를 해주하는 원작의 전개를 보고 폭소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적룡제가 우울증에 걸릴만도 하군요. 천하의 이천룡 중 하나가 젖룡제, 찌찌 드래곤으로 영락하는 모습이란 눈물 없이 볼 수가 없네요. 

더해, 저거노트 드라이브 발동 시의 주문도 인상깊었습니다. 그럴싸하게 만들어져서 멋있었습니다.

[거기의 악마. 샤르바라고 했던가?]
잇세 군이 부장님을 밀어내고 몸을 일으켰다.
[--네놈은.]
그리고 마치 구울 같은 힘없는 발걸음으로, 샤르바의 곁으로 향했다.
이윽고 샤르바의 바로 밑에 도착하자, 드레이그의 음성은 잇세 군의 입에서 흘러나왔다! 그것은 몸과 마음을 꽁꽁 얼어붙게 만들 정도로 감정 없는 한마디였다.
[선택을 그르쳤다.]
...
[나, 깨어나는 것은-.]
<시작했군.><시작해버렸네.>
[패도의 섭리를 신에게 빼앗긴 이천룡이도다-]
<항상 그랬어요.><그래. 언제나 그랬지.>
[무한을 비웃고, 몽환을 우려하느니-]
<세상이 바라는 것은-><세상이 부정하는 것은->
[나, 붉은 용의 패왕이 되어-]
<언제나, 힘이었어요><언제나, 사랑이었다.>
<<너희는 몇 번이고 멸망을 선택하는구나!>>
....
""""그대를 홍련의 연옥으로 가라앉히리라-.""""

이천룡에 대한 설정도 앞으로 좀더 많이 밝혀지길 기대하게 됩니다. 

에로와 소년만화 다운 전개가 밸런스를 잡아야 할텐데, 어느 한쪽만으로 치우치지 않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덧글

  • Wish 2016/04/14 23:58 # 답글

    제노비아 누님 좋지 않습니까...!!
  • LionHeart 2016/04/15 10:21 #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작가가 애끼질 않는군요 ㅠㅠ
  • Ddd 2016/04/16 16:48 # 삭제 답글

    디오드라의 희생양이 된 애들은 어떻게 되었을지 참 궁금합니다.ㅠㅠ 프리드의 희생양이 되었다는건 단순한 추측에 불과해서.
  • LionHeart 2016/04/17 19:15 #

    프리드가 뭔가 먹은 것은 분명하게 묘사해서 가급적이면 생각하지 않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자비롭고 유쾌한 마왕님들이 계시니 살아만 있다면 이후 좋게 해결되었을 것 같네요.
  • 홍철팬 2016/04/16 22:10 # 삭제 답글

    제노비아의 턴은 19권..
  • LionHeart 2016/04/17 19:16 #

    Aㅏ...아쉽게도 아직 19권까지 전자책으로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ㅠㅠ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63162
1276
1537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