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DxD 11: 더욱 정신줄을 놓았지만 시리어스 전개 LightNovel

정말 해도해도 너무한다 싶을 정도로 정신줄을 놓는 전개. 효도의 가슴 사랑에는 진정 브레이크라고는 없는 것일까요? 효도의 지나친 가슴 사랑 때문에 피해를 본 사람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파트너인 드레이그죠. 이제 약과 카운슬러 없이 살 수 없는 몸이 된 드레이그를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릴지경입니다. 덕분에 착실히 개그캐릭이 되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니 그를 시작으로 드래곤 전부가 개그화 되어가고 있는 느낌이 있는데, 어쩌면 효도는 바이러스같은 존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드레이그, 젖룡제 돼? 가슴 만지면 천룡, 초월할 수 있어? 드레이그, 가슴을 관장하는 드래곤이 될 거야?"
그 말을 들은 드레이그는- 과호흡 증상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윽... 이 녀석에게까지 그런 말을...! 윽! 허억허억.... 의식이 사라질 것만 같아! 의사를! 의사를 불러다오오오오!]
큰일이다! 정신적으로 데미지를 너무 크게 입어 망가지려 하고 있어! 난 품에서 약을 꺼내 수갑의 보옥에 끼얹었다!
"진정해, 드레이그! 자, 약이야!"
보옥에 약을 끼얹자, 드레이그의 호흡은 가라앉고 상태도 진정되었다.
[...아, 아아... 미안하다... 이 약, 정말, 잘 듣는 군...]
...너무 섬세해...드레이그, 정말로 정신이 피폐해져 있구나. 미안. 정말 미안해!

그리고 본인은 피해라고 느끼지 않기에 눈에 띄지 않았지만, 실질적으로 최대 피해자인 리아스 그레모리. 이번 11권에서는 진짜 정점을 찍은 것 같습니다. 가슴에서 이제 빔까지 나가고, 그 빔을 맞으면 효도의 에너지가 회복되는 밧데리 역할이라니...메인 히로인에 대한 처우가 너무한 것 같아요. 이 장면을 일러스트까지 그리다니...

...엄청난 각오다. 심상치 않은 정신 상태야. 대체 어느 정도의 수라장을 거치면 이렇게까지 가슴의 요구에 응할 수 있는 도량을 얻게 되는 걸까...?
모든 것이 효도 탓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도의 하렘계획은 착실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번 11권에서 코네코는 미래의 색시선언까지 했고, 효도를 위해 가슴까지 키우겠다는 발언을 했지요. 과거 효도를 경멸하던 눈빛으로 바라보던 그녀는 이제 찾을 수가 없습니다.
최근 새롭게 등장한 레이벨 피닉스와 르페이 팬드래건은 '아직은' 더럽혀지지 않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기에, 그녀들의 등장이 반갑기도 하고 기대도 됩니다. 부디 그 색을 잃지 않고 히로인으로 효도 곁에서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시아는 어째 이미 틀렸다는 느낌이 들어서 ...

일러스트하니 생각났는데 칼라 일러스트로 들어간 쿠로카와 제노비아가 정말 이쁘더군요. 쿠로카 역시 무척 좋아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활약해주었으면 합니다. 제노비아와 이리나를 푸쉬했던 저였지만 어째 점점 작가에게서 뒷전으로 밀려나는 느낌이 들어 안타깝기 그지 없네요. 지금과 같이 창조자의 사랑을 받지 못하고 뉴페이스들의 등장과 함께 출연이 줄어든다면 저 역시 다른 인물들로 마음이 옮겨갈 것 같습니다. 이미 레이벨이 상당히 귀여워서 흔들흔들합니다.


이런 하렘이니 미친 것 같은 가슴 업그레이드라는 전개에도 불과하고 사실 11권은 결말부 덕분에 무척 시리어스한 전개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주인공의 죽음. 무엇보다 그레모리 권속들의 중심이나 다름없는 인물이었기에 그를 잃어버림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걱정과 함께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됩니다. 
물론 주인공이니 만큼 다음에 훌쩍 부활, 그것도 이 작품이니 만큼 엉뚱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형태로 돌아올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그의 죽음을 통해 날아갈 것만 같던 하이텐션의 작풍이 조금은 억제되는 느낌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덧글

  • Wish 2016/05/07 23:13 # 답글

    오피스쨩/ㅅ/!!!


    드레이그는 그저 지못미...
  • LionHeart 2016/05/08 11:08 #

    드레이그도 알피온도 효도의 피해자...;ㅁ;
  • Wish 2016/05/08 13:50 #

    그리고 진히로인인 리아스는 스윗찌 공주라는 별명을...
  • LionHeart 2016/05/08 15:09 #

    히로인에게 주어진 별명으로는 너무나도 안타까운 이름 같습니다. ;ㅁ;
  • Wish 2016/05/08 15:42 #

    그와중이 오피스에게서 붉은 머리의 슴큰 엄마라고 불리게 되고...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875
521
1642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