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DxD 14: 레이벨이 너무 기특하다 LightNovel



이번 14권의 표지를 장식한 레이벨. 최근들어 레이벨의 주가가 엄청나게 오르는 것이 느껴지는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일까요? 작고 귀여우면서 효도의 말대로 발칙할 정도의 성장한 모습을 가진 소녀. 겉모습만으로도 귀여운데 하는 행동이 너무나도 대견하고 기특합니다. 이렇게까지 헌신하는 여성이 효도 곁에 있나 싶을정도로 겉모습으로는 생각할 수 없는 현모양처 행동에 갭모에를 느끼게 만드는군요. (물론 메인 히로인인 리아스는 가슴으로 여러모로 헌신하고 계십니다만)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과거 아시아가 차지하고 있었던 보호해야 할 존재,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여성 자리를 차지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아직 육탄공격 면으로는 코네코와 아시아에게도 미치지 못하는 수준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물들지 말고 지금의 포지션으로 더욱 소중히 커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야기는 이전 개스퍼가 가진 힘의 비밀을 풀기 위해 흡혈귀 종족에게 접촉하는 것으로 시작했지만, 때맞춰서 흡혈귀 종족 내에서 일이 터지고, 테러 조직 카오스 브리게이드의 새로운 모습도 보여주며 새로운 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작품이 늘 그렇듯이 새로 등장하는 자들은 이전보다 더욱 강한 이들이기에 어떤 존재가 효도와 그 일행의 앞을 막아설지 기대됩니다.


그밖에는, 컬러 일러스트의 소나 시트리가 무척 좋았다는 점이로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물이기에 좀더 많은 일러스트와 작중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트리 권속들과 같은 주연급 조연이 아닌 진짜 엑스트라급 조연들 중에 좀더 활약하기를 기대하는 것은 키류 아이카입니다.
외양도 그렇고 하는 행동도 귀여운 것이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들어하는 인물입니다. 
그녀의 등장도 좀더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67140
1104
1605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