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논비요리 3: 이름 썼는데 시험이 0점이에요 Comics

1. 막과자집 주인 카에데 등장 
제가 좋아하는 인물 중 하나인 막과자 집 주인의 등장입니다. 거칠게 생긴 것과 다르게 무척 생활력 높고 상냥한 사람이죠. 
그 모습은 렌게 앞에서 유독 강하게 나타나는데, 렌게 또한 카에데 앞에서만은 평소와 달리 약하고 보채는 모습을 보여줘서 보기 흐뭇합니다. 

2. 스구루
스구루는 정말 알게 모르게 하이스펙이군요. 이전 찰흙 조형도 그랬지만 이번에는 고기 손질도 빠르게 해결합니다. 도시에서 공부만 하고 자라는 것보다 이런 생활력이 요즘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을 할 때가 있습니다. 결국 공부 또한 건강한 생활 위에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들이 의욕만 있다면 더욱 좋은 공부 환경을 만들거나, 좋지 않아도 극복할 힘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3. 렌게
종종 아이답지 않은 대사를 던지는 렌게였지만, 이번에는 뛰어난 그림실력과 상상력을 보이며 비범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분교 출신 중에는 이외로 능력자가 숨어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4. 코노미
코노미도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 무엇보다 <아마가미> 라디오에서 아스미 카나(논논비요리의 코마리 역)와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신타니 료코(논논비요리의 코노미역)씨가 성우를 맡아주셨기 때문에 등장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애니메이션에 등장할 때면 매우 자연스럽게 느껴졌던 기억이 납니다.

5. 나츠미
이름 썼는데 0점이라고 말하는 점이 너무 나츠미 다워서 빵터졌습니다. 민폐를 종종 심하게 끼친다는 것 빼고는 정말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이번에 어머니가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아 꼭지가 돌아버리는 표정도 너무 좋네요. 개인적으로는 자주 화내게 만들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4983
499
1647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