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극의 소마 4: 메인 히로인 자리를 위협하는 메구미 Comics

지난 3권에서 졸업생을 대상으로 식극 도전을 했던 소마와 메구미. 그들의 퇴학을 놓고 벌어지는 대결이었지만 졸업생 우두머리라고 할 수 있는 도지마 긴에 의해 재학생, 졸업생 모두 WIN-WIN하는 결과를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에피소드는 타도코로 메구미의 성장을 위한 첫 발걸음을 다루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누구보다 가장 빛나는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졸업생이 표현했듯이 마음이 푸근해지는 치유력을 가짐과 동시에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히로인으로서 나키리 에리나의 메인 히로인(?) 자리를 위협하는 존재가 되는 에피소드이기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흥분하면 나오는 그녀의 사투리도 무척 좋아합니다. 한국판에서는 충청도 사투리로 번역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졸업생 중 한명인 미즈하라 후유미도 무척 좋아합니다. 츤데레라기보다는 쿨데레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능력있는 여성이라는 이미지가 무척 좋네요.


사실 이 작품에서 가장 좋아하는 나키리 아리스가 이번 4권에 등장했을 뿐 아니라, 어떤 역경이든 거침없이 나아가던 소마가 큰 실수를 저지르는 한 권이기도 합니다. 다음 권에서는 소마가 아침 조식 뷔폐라는 과제에서 저지른 실수를 만회하는 이야기와 이어지는 합숙시험을 다룹니다.

덧글

  • dailymotion 2016/05/25 15:15 # 답글

    메구미 긔여워요 !!! 메구미 스키스키 다이스키 !!!
  • LionHeart 2016/05/25 15:18 #

    지켜주고 싶은 매력이 있는 캐릭터죠^^
  • 로봇코 2016/07/30 11:57 # 삭제 답글

    타도코로는 거히 저물어가는 히로인 이죠, 사실상 소년 챔프에서도 소마와 에리나를 많이 등장시킵니다. 일본에서도 가장 안티가 많고 팬이 많은게 에리나구요 . 챔프를 안보시는듯 하네요
  • LionHeart 2016/07/30 18:21 #

    그렇군요.
    연재잡지는 어느것 하나 읽고 있지 않습니다. 식극의 소마는 리디북스 전자책 구매로 읽고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164
438
1677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