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극의 소마 6: 가을 선발을 위한 프롤로그 Comics

6권은 막간(intermission) 또는 토오츠키 학원 '가을 선발'을 위한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이야기입니다. '가을 선발'은 중간고사, 기말고사 같은 토오츠키 학원만의 시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앞선 합숙에서 평가위원에게 선정된 60명이 두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예선전을 치르고, 예선전 심사위원에게 받은 점수가 상위 4위 이내인 사람만을 뽑아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본선에서는 다시 토너먼트전인 식극을 통해 1위를 결정한다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가을 선발에는 등장 후 좀처럼 활약할 기회가 없었던 쿄쿠세이 기숙사의 동료들도 뽑혀 참가합니다. 그들 역시 개성적인 인물이라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기대됩니다. 더해 이제까지 등장이 없었던 숨은 고수들도 나타납니다.
당연하지만 사랑스러운 나키리 아리스도 참가. 합숙 때도 기상천외한 요리를 보여준 만큼 가을 선발에서 어떤 요리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아...저 눈과 표정 정말 좋습니다.


가을 선발에 앞서 유키히라의 아버지인 죠이치로가 기숙사를 찾아오게 되고, 그 역시 쿄쿠세이 기숙사생이었을 뿐 아니라 십걸의 일원 중 한 명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집니다. 이와 함께 유키히라의 끝없는 향상심에 대한 것도 부각시키며 부자상봉을 통해 나키리 에리나와 죠이치로의 관계와 뛰어난 능력을 가졌음에도 토오츠키 학원을 졸업하지 못한 죠이치로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끝 없는 향상심을 가진 소마의 앞날에 대한 기대를 하게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다음 권 부터는 본격적으로 '가을 선발'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273
398
1677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