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극의 소마 10: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Comics

10권은 가을 선발 본선 1차전이 계속됩니다. 지난 권의 아라토 히사코와 하야마 아키라의 햄버거를 주제로 하는 식극이 종료되고, 타쿠미 알디니와 미마사카 스바루의 디저트를 주제로하는 식극이 시작됩니다. 미마사카는 상대의 요리를 완벽하게 트레이스 한 뒤 약간의 어레인지를 통해 식극을 이기는 방법을 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대의 요리도구를 빼앗는 도장깨기(?)같은 짓을 하는 인물이라 많은 이들에게 원망을 받는 캐릭터입니다. 
비열하다고 할 수 있는 미마사카를 상대함을 통해 타쿠미나 소마의 평소 보지 못하는 표정을 볼 수 있는 한 권이기도 합니다. 동생과 자신의 요리도구에 몹쓸 짓을 한 미마사카에게 분노하는 타쿠미, 그리고 그에게 패배하여 절망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안타까움을 이끌었습니다. 소마의 경우는 친구의 패배와 상대의 태도로 분노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초탈한 대인배스러움을 보여줌으로써 역시 주인공이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마른 몸인데도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를 실천하는 소마가 부럽습니다. 역시 자세가 중요하죠 자세. 저도 신경쓰고는 있는데 데스크업무가 많아서 이미 거북목이 되어버렸습니다. ㅠㅠ
그밖에 플라토닉한 순정만화에도 면역이 없는 나키리 에리나의 모습은 무척 귀여웠습니다. 히사코가 검열하지 않고 어떤 면에서는 소년만화 따위보다 훨씬 하드한 내용의 순정만화를 접했다가는 졸도했겠군요. 


다음 권에서는 가을선발 본선 2차전으로 요리사로서의 인생을 걸은 유키히라 소마와 미마사카 스바루의 식극이 펼쳐집니다.

덧글

  • 안티에리나 2016/11/08 11:41 # 삭제 답글

    나키리 에리나!
    정말이지 보면볼수록
    정말짜증나는캐릭터이다!
    하긴지네할아버지가자길
    너무편애하니까그야말로
    거만함이정말이지하늘을
    찌를듯해요?나키리집안사람
    들은에리나빼고는소마한테
    특별히원한섞인감정을가질일은
    없겠지만!나키리에리나는정말이지
    참재수가없다는게특징임!만약에
    MBC에서이런개싸가지년들을만났다면
    정말싫을것같음!더군다나이망할년역할의
    성우가카네모토히사코로바뀐다니?헐!
    카네모토히사코는내가싫어하는츤데레년들
    역할을맡아온악녀전문성우인데여기서도
    고쓰캐릭터연기를하는구나?87년생좋아하시네!
    원래부터천성이더러운개싸가지란걸누가모를까봐!
    토끼띠여자들이알고보면재수없게생겼음!
    용띠만해도재수없는데말야!
  • LionHeart 2016/11/08 12:49 #

    많은 것들에 유감이 많으신 분이시군요 ^^;
    개인적으로는 나키리 에리스도, 카네모토 히사코도 좋아하는지라 아쉽네요. ^^;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673
398
1677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