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하야후루 28: 마시마의 부재 Comics

다시한번 이루어지는 전국 고교 카루타대회를 통해 치하야와 마시마가 없어도 성장한 부원들의 모습을, 그리고 마시마가 없어져서 생긴 큰 공백을 느끼게 해주는 한 권이었습니다.

부장과 에이스의 부재로 한때는 어찌되나 걱정되었던 카루타부였습니다만 남은 3학년들의 힘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어 좋았습니다. 냉정한 판단과 솔직한 격려를 후배에게 행하는 만두의 모습과 응원과 견제로 후배의 성장을 독려하는 책사 책상의 모습도 인상깊었습니다. 카나는 그야말로 미즈사와 카루타부의 성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후배들도 단순한 엑스트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조금씩 자신의 색을 갖추어 나가는 것 같네요.
책상과 카나의 커플링 진도가 나가는 듯 했고, 자연스럽게 만두는 스스로 물러나 아픔을 씹고 카루타에 정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정말 청춘이구나 청춘이야. 부럽습니다.

하지만 역시 마시마의 빈 자리는 크네요. 이번 권만큼 마시마가 보고 싶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마시마를 응원하고 있기에 그가 다시 멋지게 등장해 줄 날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마시마 어머니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데 집에 들어가지 않는 것일까요?
해롱이는 이전부터 패배자 포지션을 사수하고 있어 불쌍합니다. 이번 권에서도 계속 패배하는군요. 하지만 지고도 미소짓는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도쿄의 미즈사와는 부장과 에이스에게 난리가 났는데, 후쿠이 현의 아라타가 만든 후지오카 동고는 파이팅하고 있군요. 미스 후지오카인 야마모토 리사가 너무 귀여워서 등장이 많아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도 등장하여 후쿠이 방언을 연기해주면 정말 좋을텐데...또 애니메이션화 해주지 않는 것일까요?


마시마와 치하야의 부재로 인해 전력이 크게 떨어진 미즈사와는 과연 전국대회에 나갈 수 있을지? 나간다면 어떻게 도쿄전을 통과할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핑백

  • LionHeart's Blog : 치하야후루 30: 순정만화의 탈을 쓴 스포츠 만화 2017-03-21 22:58:15 #

    ... 듭니다. 그밖에는 몇몇 커플과 커플 후보들의 이야기가 다루어졌습니다. 리사가 드디어 아라타에게 고백하였으나 치하야 바라기인 아라타는 매몰차게 차버리고 말았지요. 지난 28권 리뷰에서도 말했듯이 저는 등장도 얼마 하지 않은 리사가 너무 좋습니다. 얼굴도 귀엽고, 성격도 활발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무척 귀엽습니다. 전 마시마를 응원하고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873
398
1677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