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머 후드티 Diary

지난 블랙프라이데이 즈음해서 Facebook에 관심글로 '프로그래머 티셔츠'에 대한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재미있어보여 들어가보았는데 재미있는 프린팅이 되어있는 옷들이 많더군요. 가격이 $36.99, $42.95로 묻지마 상표치고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프린팅이 워낙 매력적이다 보니 속는셈치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재미있는 프린팅이 정말 많았지만 그 중에서 당시 제 심정을 반영했던 것들 위주로 4벌을 구매했네요.
'나를 좀 내버려 둬! 나는 지금 누군가의 얼굴에 키보드를 집어던지고 싶은 기분인데 그게 네놈의 얼굴일듯?'
'나는 프로그래머다. 나는 코드를 작성하는 사람이지 네놈의 컴퓨터를 고치진 않을거야'
'이 옷을 입고 있는 인물의 상품정보(?)'
'나는 세상을 바꿀 수 있지만 우선 소스코드가 필요해'

제품 상태는 어떤 부분은 생각대로, 어떤 부분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일단 옷은 메이드 인 온두라스이고, 재봉마감은 부실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아마 1년 정도는 버틸 것 같은데 잘쓰면 2년이고 3년은 무리일 것 같네요. 프린팅은 세탁한번 하면 다 사라질까봐 걱정했는데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티셔츠는 구매하지 않았고 후드티만 구매해보았는데 제법 따듯하게 만들어져서 겨울에 입고다니기도 좋았습니다.

오더 메이드인지 주문하면 프린팅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배송이 1주일에서 2주일 정도 걸립니다. 전 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한 국제배송 지연과 미국 국내 배송 중에 UPS가 실수까지 하는 바람에 옷을 받을 때까지 1달 넘게 걸린 것 같네요.

옷에 대해 크게 신경쓰는 타입이 아니라서 그런지 프린팅이 재미있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제 옷을 보고 피식하고 웃는 사람을 만나면 동업자겠지요?

주문한 곳은 www.sunfrog.com 입니다. 혹시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지 않더라도 웃픈 프린팅이 많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덧글

  • 불멸자Immorter 2017/01/29 21:49 # 답글

    ㅋㅋㅋ 재밌네요!
  • LionHeart 2017/01/30 11:29 #

    옷의 퀄리티가 조금만 더 좋았으면 좀 더 구매해두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는 옷이 많았습니다. ^^
  • Heb614 2017/01/31 10:07 # 답글

    두번째 문구는 핵공감 입니다 ㅋㅋ
  • LionHeart 2017/01/31 10:43 #

    많은 컴퓨터 전공분들이 고통받는 것들 중 하나이지요 ㅎㅎㅎ
    저도 친척들이 컴퓨터에 문제만 생기면 전화해서 곤란할 때가 있습니다. ^^;
  • 2017/09/17 10:3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LionHeart 2017/09/17 11:36 #

    구매방법은 일반 해외상품 구매방법과 동일합니다.
    1. '몰테일'과 같은 배송대행 서비스를 해주는 곳을 선택합니다.
    2. 해외상점(이 옷의 경우 www.sunfrog.com)에서 해외결제 가능 카드로 구매를 합니다. 이때, 배송받는 주소지에 1번의 배송대행지에서 제공하는 주소(미국주소)를 적습니다.
    3. 상품 주문이 완료되었으면 배송대행 서비스 사이트에서 배송대행요청을 수행합니다. 이때 주문한 상품 정보와 배송받을 한국주소를 적습니다.
    4. 배송대행지(미국주소)에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면, 배송대행업체에서 배송비를 청구합니다. 카드로 결제합니다.
    5. 배송대행업체가 물망초님 집으로 배달해줄 겁니다. 수령하면 끝.

    자세한 배송대행업체 사용방법은 배송대행업체 사이트에 매뉴얼로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몰테일의 경우 해외 상품 구매방법을 매뉴얼로 잘 제시하고 있습니다. ^^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251
427
167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