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8: 카즈마와 크리스의 케미 LightNovel

이번 이야기는 마을에서 매년 열리는 '에리스 여신 감사제'에 대항하여 아쿠아가 '아쿠아 여신 감사제'를 열자는 의견을 내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내켜하지 않았던 카즈마이지만 축제를 이용하여 자신의 바람을 이루기 위해 돕게되고, 이와 함께 크리스를 도와 신기회수를 수행한다는 이야기입니다.
크리스는 무심코 손으로 입을 가리더니 흥미진진한 눈길로 나를 쳐다보았다.
"우와아...다크니스는 대체 언제 그렇게 대담한 애가 된 거람?! 그리고 너, 메구밍한테서도 좋아한다는 말을 들었어? 저기, 어떻게 할 거야?! 누굴 고를 건데?!"
"어이어이, 그렇게 재촉하지 마. 그리고 나도 고민하고 있단 말이야. 지금 상황은 일본의 만화나 소설에 흔히 나오는 패턴이야. 마주친 모든 미소녀에게 사랑받으며, 하렘을 형성하는 전개지...하지만 그 두사람은 겉모습이야 좋지만 알맹이가 문제거든. 이 흐름으로 가다간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과 플래그가 설 것 같으니, 결론을 서둘러 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저기, 내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죽어버리면 좋을 거라고 생각해. ...하지만 놀랐어. 다들 대체 어느새 그런 사이가 된거야...?"
카즈마와 크리스의 케미도 상당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카즈마가 친화력이 높은 것일지도 모르지요. 방구석 폐인이라면서 대인능력이 왜이리 높은건지...소설에 언급된 것으로는 첫사랑이 양아치 오토바이 뒤에 타고 있는 모습을 본 것을 계기로 등교거부자가 되었다고 하는데, 이세계에서의 모습을 보면 그에게 그런 섬세한 감정이 있었다는 것이 믿겨지지가 않습니다. 아니면 섬세한 소년이었는데 방구석폐인이 되어 오타쿠 문화를 접함으로 멘탈이 강화된 것일까요? 게임과 애니메이션 감상에 그런 효과가?!

설정 상으로는 카즈마가 아쿠아와 함께하면 아쿠아의 불운이 카즈마의 행운을 깎아먹고, 동료들이 하나같이 혼자서 행동할 수 없는 인물들 뿐이라 노력에 비해 활약이 적은 반면, 은발 도적단으로서 크리스와 함께하면 작중 최고의 행운치를 가진 '행운의 여신 에리스'의 가호와 인간 중 최고 행운치를 가진 카즈마의 능력이 더해져 평소보다 훨씬 높은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 이야기에서 지적재산권을 전부 팔아 상인으로서의 길도 끊겼는데, 그냥 전직하는 것도 고려해볼 일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에도 큰 웃음을 주는 이야기로 가득했습니다. 특히 성갑 아이기스는 여자를 밝히는 살아있는 갑옷으로서 카즈마와 함께 큰 웃음을 주었네요. 일단 신기로서 회수되기는 하였는데, 가능하다면 나중에 다시 등장하여 카즈마와의 케미를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측컨데 마왕성 공략 시 여성 간부를 상대로 카즈마와 함께 큰 힘을 발휘하지 않을까 싶은데 어떨런지요?


주변 히로인들에게서 호감도를 많이 벌게된 카즈마. 이야기는 하렘성향을 가지는 것도 같은데 작가님께서는 이를 부인하시는군요. 그렇다면 누구랑 잘될까요? 역시 메구밍일까요? 어쩌면 그 누구와도 맺어지지 않은 오픈엔딩으로 끝날지도 모르겠네요. 다음 이야기에서는 어떤 유쾌한 모험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왕도 하렘 라이트 노벨 같아졌다고 생각하며 가슴이 뛴 분이 계시다면, 이 작품에 과도한 기대를 하지 말아달라고만 말씀드리겠습니다.
- 작가 후기 中 -

핑백

  • LionHeart's Blog : 이 가면 악마에게 상담을!: 바닐의 이야기 2017-05-26 19:28:04 #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두 번째 스핀오프이며 본편의 8권 '에리스 감사제' 전후에 있던 대악마 바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바닐을 중심으로 위즈, 융융, 더스트, 루나, 서큐버스들이 등장하며 본편 못지 않게 큰웃음을 ... more

  • LionHeart's Blog : [소녀전선] 8전역 긴급 드리머 빡세군요... 2017-09-17 12:07:29 #

    ... 때는 일러스트를 제대로 보지 않아 뒷머리가 짧은 줄 알았습니다. SD캐릭터를 보고 알았네요. 짧은 쪽을 선호하지만 긴 것도 좋네요. 성우는 스와 아야카(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 에리스) 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누구지? 싶었는데 이멋세의 에리스 역을 맡았던 분이군요. 본 게임에서는 자동전투시의 '보여주지, 전투의 스페셜리스트가 싸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16257
1323
1560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