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 버진: 니노미야 히카루 님 작품이 정발이라고?! Comics

최근 니노미야 히카루 님의 작품이 정발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전자책으로도 출판되었더군요! 게다가 원서를 구매해서 읽고는 리뷰를 미루고 미뤄오던 작가님의 최신작 '세컨드 버진'까지 정발된 것을 보고 망설임 없이 구매버튼을 눌렀습니다.

니노미야 히카루 님은 일본 청년만화 잡지에 작품을 연재 중인 여성 만화가이십니다. 적절한 에로틱과 섬세한 심리 묘사가 인상적이며, 성인의 연애를 현실적으로 그릴 때도 있는 한편으로, 성적 판타지를 흥미롭게 재구성하는 등 매력적인 작품을 다수 출판하셨습니다. 작가님께서 과거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일한 경험을 살려 작중의 배경이 컴퓨터 관련 회사인 경우가 많다는 것도 개인적으로는 호감이 가는 이유 중에 하나군요.

이 책 '세컨드 버진'은 앞서 출판된 중혼이 합법화된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더블 메리지', 그리고 이어지는 '칸자키군은 독신'과 연관이 있는 작품입니다. 더블 메리지는 사실 '칸자키라는 한 남성이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 직장을 그만두고 쓴 소설의 내용'이라는 설정입니다. '칸자키군은 독신'은 바로 이 칸자키의 이야기를 다루었던 작품입니다. 사별한 아내 유코와 15년만에 어떻게 재회하게 되었는지를 다루고, 사별 이후 폐인처럼 살아가던 그가 새로운 만남을 가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칸자키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인 이 '세컨드 버진'은 칸자키가 유코와 재회한 뒤 결혼하기까지의 이야기와 이와 관련없는 몇몇 단편이 함께 실려있습니다.
(오른쪽 페이지부터 읽습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불륜을 했던 유코와 칸자키의 이야기는 앞선 작품에서 이미 다루었지만, 역시 두 사람 모두 함께하기 위해서는 이 사건에 대해 자신의 마음을 정리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녀에 대한 마음, 그리고 자신의 마음을 어떻게 칸자키가 정리해가는지가 특히 볼만했습니다. 어찌보면 주인공이 너무 호구스러울 정도로 유코에게 넘어간다라고 느껴지기도 하지만...역시 남자는 한 여성에게 조금이라도 빠지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빠져버리고 마는 안타까운 생물이구나란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도 이런 감정을 느끼는 칸자키가 부럽군요...전 이런 두근거림과 고민을 안하게 된지도 꽤 오래된 것 같아 슬픕니다.

(오른쪽 페이지부터 읽습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편들도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인상깊었던 것은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과 같은 제목의 단편입니다. 뜬금없이 꿈속에서 신을 만나는 전개와 평생 이름이 불리는 횟수가 정해져 있다는 이야기는 '누가 죽기라도 하나?'라고 생각했었는데...설마하니 임신 전개로 갈 줄이야. 신박하네요.

제가 이용하는 리디북스에는 현재 본 작품을 비롯하여 '칸자키군은 독신'과 '나이브'가 전자출판되어 있었습니다. 이미 원서로 가지고 있는 책이기에 종이책 정발본을 사보지 않아서 모르겠습니다만 적어도 전자책은 이미지 퀄리티도 매우 높았으며, 작가님 작품들은 청년만화라지만 최근의 소년만화보다 수위가 낮은 느낌 정도의 묘사가 많은지라 검열된 부분도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정말 만족스럽게 정발된 것 같아 팬으로서 너무 기쁘네요. 다른 작품들도 국내에 많이 소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핑백

덧글

  • 괴인 怪人 2017/08/21 16:24 # 답글

    전자책이 이렇게 종이책보다 먼저 나가는군요.
  • LionHeart 2017/08/21 16:27 #

    YES24에서 검색해보니 아직 종이책은 나오지 않은 것 같네요.
    일반 성인만화와는 조금 다른 장르의 책이기에 국내 수요가 불확실한 점을 생각하면 재고가 발생하지 않는 전자책 출판이 좋은 선택이 아닐까란 생각이 듭니다. 니노미야 히카루 님의 모든 작품이 출판되는 것은 어렵겠지만 가능한 많은 작품이 국내에도 소개되었으면 좋겠네요. :)
  • 나기나기소나기 2018/01/05 14:01 # 답글

    세컨드 버진이 있었다니 어디에 팔죠 검색해도 안나오네요...ㅜㅜ
  • LionHeart 2018/01/05 14:10 #

    국내에 출판된 니노미야 히카루 님의 최신작들은 대부분 종이책이 아닌 전자책으로만 출판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본문에도 적어두었지만 '세컨드 버진'은 현재 리디북스에서 판매 중입니다(다른 곳에서도 판매할지 모르겠지만 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ridibooks.com/search/?q=%EC%84%B8%EC%BB%A8%EB%93%9C+%EB%B2%84%EC%A7%84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59232
1626
1532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