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식당: OP & ED 곡 소개 Animation

오늘은 지금 일본에서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이세계 식당'의 OP곡과 ED곡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 작품은 원작인 작가 이누즈카 준페이 님의 소설 '이세계 식당(異世界食堂)'을 애니메이션화 한 것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일본의 양식당 '네코야'가 이세계에 연결되고, 이세계 주민들이 찾아와 여러 음식을 맛보며 그 매력에 흠뻑빠진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기본 구성은 최근 넘쳐나는 먹방 작품과 같으며 매화 새로이 등장하는 이세계인들의 개인 사정 조금과 요리에 푹빠져 뿅가 죽네를 외치는 작품이지요.

개인적으로 내용에서는 딱히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만, 원작 소설 일러스트를 '에나미 카츠미' 님께서 맡아주셨기에 관심을 두고 있었습니다. 이 작품이 애니메이션화 된다는 소리를 듣고 과거 애니메이션 '바카노'에서 에나미 카츠미 님 그림을 잘 살려주었던 것이 기억났기에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애니메이션 제작사 SILVER LINK가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수준의 빛이 나는 듯한 동화(動畵)로 만들어주어 정말 기쁩니다. 특히나 작화에서 빛이 난다고 느꼈던 캐릭터는 다음 둘이네요.
빅토리아 사마나크 (CV. 타무라 유카리)

쿠로 (CV. 오오니시 사오리)


한국에서는 애니플러스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현재 애니메이션 OP곡과 ED곡 모두 아마존 재팬에서 곡당 250엔에 디지털 음원(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OP곡은 노래로 우주를 구하는 애니메이션 '마크로스 프론티어'의 메인 히로인 중 한 명인 쉐릴 놈의 노래 파트를 맡았던 가수 May'n 님과 성우 아이돌 그룹 Wake Up, Girls!(WUG)가 함께 부른 'One In A Billion'입니다. WUG의 기운 넘치고 밝은 무드 속에서 May'n 님의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ED곡은 애니메이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히로인이자 스텔스 폭격기라는 별명을 가진 카토 메구미의 성우를 맡으셨던 야스노 키요노 님의 'ちいさなひとつぶ(작은 한 방울)'입니다. 잔잔한 분위기의 멜로디가 듣는 이를 하여금 푸근한 기분이 들게 만들어주네요.


오늘 한국에서 9화가 애니플러스에서 방송되고, 전 12화 완결 예정이기에 앞으로 1개월도 남지 않았군요.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핑백

  • LionHeart's Blog : 이세계식당: 눈과 귀가 즐거웠던 작품 2017-10-04 16:31:40 #

    ... 지난 2017년 3분기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이세계식당(異世界食堂)'을 애니플러스를 통해 감상했습니다. 작품에 대한 소개나 하고 싶은 말들은 이전 OP곡과 ED곡을 소개하는 글에서 이미 다루었기에, 완결 후 느낀 감상만을 적어둡니다. 먹방류는 사실 좋아하지 않습니다. 아직 접해보지 못한 요리와 식당을 소개하는 것은 좋지만 이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90199
1269
1566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