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8전역 긴급 드리머 빡세군요... Game

앞선 글에서 그리즐리 코스튬 있으면 좋겠다고 했었는데, 있었네요.
비쥬얼이 딱 좋아하는 타입이라 이를 위해 블랙카드 모아야겠습니다. +_
+


현재 오픈된 모든 전역의 은장작은 완료했고, 금장은 8-4E 하나 남겨둔 상태입니다.
그런데 8-4E의 드리머가 너무 아프네요 (...)

필살기가 짜증납니다. 횡공격 레이저포를 쏘는데, 종종 아직 드리머가 보이지도 않음에도 불구하고(화면을 슬라이드 시켜도 안보임) 레이저를 쏠 때가 있어요 (...) 재수없게 메인딜러가 위치한 횡, 또는 3명 배치된 횡에 꽂히면 그 전투는 클리어 못합니다. 이 공격만 잘 피하면 클리어 가능할 것 같은데, 한번은 실수해서(탑과 미드의 위치를 잘못봐서 전멸), 또 한번은 앞에서 말한 초장거리 사격으로 망했습니다. ;ㅁ;

다들 만렙이라서 수복에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은지라 남겨두고 천천히 클리어하려고 합니다.
아직 장비를 갖춘 것이 ST-AR15 뿐이라서(다른 아이들은 모든 장비가 레벨1) 아직 강해질 여지는 남아있으니까요.


5성 기관총 네게브. 제가 운용중인 MG-SG 제대의 제대장이나 다름없는 존재입니다. 지금 레벨 99라서 만렙이 눈앞이네요.

네게브는 많은 지휘관(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는 전술인형입니다. 아마 일러스트 때문이겠지요? 저도 일러스트 때문에 네게브를 꼭 뽑고 싶었습니다. 이쁘기도 하지만 홍안(紅眼)에 섬뜩한 미소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처음 봤을 때는 일러스트를 제대로 보지 않아 뒷머리가 짧은 줄 알았습니다. SD캐릭터를 보고 알았네요. 짧은 쪽을 선호하지만 긴 것도 좋네요.

성우는 스와 아야카(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 에리스) 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누구지? 싶었는데 이멋세의 에리스 역을 맡았던 분이군요. 본 게임에서는 자동전투시의 '보여주지, 전투의 스페셜리스트가 싸우는 방법을!'와 스킬 사용시 '난… 너희하고는 달라!', 강화시 '오호? 보는 눈이 있네?'의 대사가 마음에 듭니다. 소녀전선 애니메이션이 제작 중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꼭 좀 등장해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 스토리를 준수한다면 AR소대, M4A1과 인연이 있으니 기대할만하겟지요?

성능은, MG5와 함께 있어서 MVP를 먹었다 말았다 합니다. 재장전마다 화력이 증가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지만 3번째 재장전? 이후에는 컷인 일러스트라고 하나요? 일러스트와 대사가 등장합니다.

이후 아동절 코스튬도 정말 마음에 들기에 앞으로 오래오래 아낄 것 같은 전술인형입니다. :)

핑백

  • LionHeart's Blog : [소녀전선] 10전역 너무 빡세다; 2018-02-17 21:58:46 #

    ... . '슬슬 재미있어지는군'이라는 생각도 들면서, 다음 이벤트 '특이점'의 난이도가 걱정되기도 하네요. 제가 사용하는 1군 MG 제대에는 MG5를 주축으로 하는 공격형과 네게브를 주축으로 하는 방어형 MG제대가 있는데, 4성 기관총 전술인형 PK(칼라시니코프 기관총)는 MG5와 함께 공격형 제대에 배치해두고 있습니다. 스킬 사중극점 때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67140
1104
1605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