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왜 이벤트를 하는데, 받아 먹지를 못하니! 왜?! Game

목표하던 AR+SMG 제대 구성도 완료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얼굴로 엄선한 전술인형들 중 성능 궁합이 괜찮은 아이들로 꾸려보았네요. 아직 스킬이나 장비를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밥값은 제대로 하고 있는 착한 아이들입니다. (어째서 장갑계 특성 요정이 배치되었는가는 무시해주세요 ...)


이번 추석에 경험치 획득량 1.5배 증가와 요정제작 확률 증가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경험치야 뭐...지금은 경험치 벌이가 어려워서 못키우는 것이 아니라 코어가 없어서 못키우는지라, 하면 좋고 아님 말고 정도의 생각만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요정제작입니다. 그간 매주 주간미션을 위해 매주 3번 밖에 중형장비제조를 수행하지 않았지만, 요정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첫 날 얻은 2개 이후로는 성공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고로 이번 요정 제작 성공률 증가 이벤트는 제게 꿀과 같은, 기다려왔던 이벤트나 다름없을텐데...
자원과 코어가 없습니다. 으앙 망했어요. ;ㅁ;... 자원이야 정 급하면 현금술을 사용하면 됩니다만 코어는 어떻게 할 방법도 없네요. 현금술로 자원을 사서 뽑은 인형을 갈아서 마련하는 것은 너무 효율이 나빠보이고 (...).

이번 요정 이벤트는 흘려보내야겠군요. ;ㅁ;

장비제조계약서의 경우 제가 지휘관 레벨 94가 되도록 장비제조를 500회도 수행하지 않아서 쌓여있는 것입니다. 이쪽도 언젠가 해야할텐데...아직 장비까지 맞춰야 할 정도로 어려운 미션이 없어서 그런가, 자꾸 미루게 되네요.

최근에 열심히 키우고 있는 아이 중 하나가 3성 소총 M14입니다.

전체적으로 갈색 칼라이면서 금색 눈동자가 묘하게 매력적인 일러스트였습니다. 하지만 보면 볼 수록 자꾸 시선이 잘빠진 다리로 가게되네요 (...)

성우는 마이크로 우지와 같은 오오니시 사오리 님(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역)께서 맡아주셨습니다. 에리리는 정말 짜증나는 캐릭터, 마이크로 우지는 귀여운 츤데레였는데, M14는 그냥 한없이 귀엽게 연기해주셨네요. 존댓말을 이렇게 귀엽게 하다니...기특함과 귀여움을 잘 섞은 사랑스러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마음에 드는 멘트는 '드디어 출격이네요~, 기다리다 지쳤어요!'와 '어라, 몰래 쉴 수 있다니..웃흐흥'이군요. 특히 수복들어갈 때하는 후자의 코웃음 소리가 묘하게 요망하게 느껴지는 것이 중독성 있습니다.

성능으로는 높은 드랍율과 3성을 초월하는 성능 때문에 많이 사랑받는 모양이더군요. 제가 키우는 제대에서도 툭하면 MVP를 가져가서 목소리를 특히 많이 듣게 되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앞으로 있을 전술인형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는 시스템의 혜택을 받는 전술인형 후보로 올라가는 등 더욱 강해질 수 있는 아이인 것 같아 기대되네요.

핑백

  • LionHeart's Blog : [소녀전선] 금장은장 종료 2017-09-30 12:08:02 #

    ... 겨우 8전역 긴급 전역 보스 드리머를 없애고 금장을 먹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보스전은 이전 소개했던 AR+SMG 제대가 맡았지만, MG+SG 제대가 그 외 대부분의 졸들을 잡아주는데 큰 공헌을 하였습니다. 대세는 1HG+3MG+1SG 구성이라고 하지만, 제 기준으로 ... more

덧글

  • 이젤론 2017/09/26 23:38 # 답글

    https://youtu.be/VbGm_V8DTxA
    M14는 사랑입니다. ㅎㅎ
  • LionHeart 2017/09/27 11:22 #

    공감합니다. ㅎㅎ
  • 아인베르츠 2017/09/26 23:54 # 답글

    mvp 자꾸 훔쳐가서 짜증난다고 하는 사람들도 ㅎㅎㅎㅎㅎㅎ
  • LionHeart 2017/09/27 11:23 #

    지휘관을 위해 열심히 일한 M14의 고마움을 ;ㅁ;...
  • 불신론자 2017/09/27 00:27 # 답글

    저도 편제확대가 밀려서 코어가 파산...하기 직전에 이벤트 공지를 봐서 그래도 30개는 남겼습니다. 필요한건 200개가 넘지만요
  • LionHeart 2017/09/27 11:25 #

    지금부터라도 조금은 모을 수 있겠지만...키우기 어려운 요정들에게 투자하는 것도 아깝게 느껴지기도 하고...고민이네요 ;ㅁ;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2970
491
1594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