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금장은장 종료 Game

겨우 8전역 긴급 전역 보스 드리머를 없애고 금장을 먹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보스전은 이전 소개했던 AR+SMG 제대가 맡았지만, MG+SG 제대가 그 외 대부분의 졸들을 잡아주는데 큰 공헌을 하였습니다.

대세는 1HG+3MG+1SG 구성이라고 하지만, 제 기준으로 MG와 SG 중에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가 많아서 한 제대에 둘 이상 배치해주지 않으면 다 키워줄 수가 없었습니다. 슬프지만 MG가 잘 나오지 않았던 것도 한몫했네요. ;ㅁ;
이제 한국에도 9전역이 공개되겠지요? 갈수록 꿈도 희망도 없는 전개가 펼쳐지고 있어서 걱정도 크지만,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을지 과연 그녀들은 구원받을 수 있을지 여부가 궁금하기에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 야간전은 아직 다 뚫지 못한 상태입니다. 장비도, 제대도 있지만 3전역 흑속탄 파밍이 종료된 뒤로는 원하는 장비가 있는 것도 아닌지라...일단 키우고 싶은 아이들이 다 크고 나면 장비 강화할 겸 돌아 볼 생각입니다.

얼마 전 만렙을 찍어준 3성 권총 92식.

죽창제대에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하지만 당시 (얼굴이)마음에 드는 권총이 몇 없었던지라 RF 제대에서 팍팍 키워주었던 아이입니다. 성능은 버프진형이 전방위에 5성 전술인형보다 높은 회피치를 부여하며 명중도 50% 상승이라는 지난 M14와 같은 '탈3성급 성능'을 지닌 전술인형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는...좋습니다. 매우 좋네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다 좋습니다. 복장도 너무 마음에 드는군요.

성우는 미모리 스즈코 님(러브라이브: 소노다 우미 역)께서 맡아주셨군요.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을 뿐 아니라, 주연과 주연급 조연도 많이 연기하셨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묘하게 제가 감상했던 작품은 다 비껴간 것 같습니다. 그나마 기억에 남는 것은 '러브라이브'의 소노다 우미 역이네요. 인기있는 캐릭터임에도 개인적으로는 큰 인상을 받지 못했기에, 미모리 스즈코 님에 대한 이름도 기억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92식 연기는 정말 마음에 드네요.

시나리오에서는 RO635의 부관으로 활약해주었지요. 장난끼가 있으면서도 엄한 인상도 갖추었던 캐릭터라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금 키우고 있는 캘리코가 5링크를 달면 RF에서 다른 제대로 이동하게 되겠지만, 앞으로도 계속 키우게 될 이쁘고 성능 좋은 인형입니다.

덧글

  • Wish 2017/09/30 12:26 # 답글

    막상 하자니 한두번 정도먼 하고 끝내는 소녀전선...ㅇ>-<
  • LionHeart 2017/10/01 14:04 #

    그렇군요. 저는 제법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
  • Wish 2017/10/01 15:31 #

    레벨업이 더디다보니 스토리 진행이 전햐...lllOTL
  • LionHeart 2017/10/01 15:59 #

    처음에는 친구제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지요.
    스토리를 보는 것도 그렇지만 군수지원 효율에 차이가 크기 때문에, 친구제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빠르게 클리어 해두는 편이 좋습니다.
  • Wish 2017/10/01 17:08 #

    친구...제...대?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2670
491
1594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