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신부 OST 1+2 Animation

TV 애니메이션 '마법사의 신부' OST 1과 2의 자켓 이미지 (amazon.co.jp)

코믹스 원작인 '마법사의 신부'는 국내에도 종이책 및 전자책으로 출판되고 있으며, 몇 달 전까지는 일본에서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방송(국내에서는 애니플러스에서 서비스)했던 작품입니다.


마법사와 요정 등이 존재하는 현대를 무대로, 소녀 하토리 치세를 해골 머리를 지닌 마법사 엘리어스 에인즈워스가 자신의 제자이자 신부로 기르기 위해 경매에서 구매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오랜세월 인간을 이해하고자 한 마법사와 인간 세상에 절망한 소녀가 만나 서로 이해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보아도 좋지 않을까요?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를 지닌 작품이라 원작 코믹스가 국내에 출판되기 전부터 눈여겨 보던 작품이었습니다. 당연히 출판 뒤 전권 구매 소장하였고, TV 애니메이션도 쌍수 들고 환영했지요. 그리고 기대 이상의 퀄리티에 감동했었습니다.

특히 TV 애니메이션에서 인상깊었던 것은 성우 캐스팅과 음악이었습니다. 특히 여주인공 하토리 치세의 성우를 맡으신 '타네자키 아츠미' 님의 연기는 제가 상상하던 치세 그 자체였어요. TV 애니메이션 '모든 것이 F가 된다'에서의 니시노소노 모에 연기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세상을 등진 마음을 닫은 무뚝뚝한 소녀 연기도 일품이네요. 감정표현이 많지 않은 치세가 조금씩 변화해나가는 모습을 매우 멋지게 연기해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음악!

음악은 그저 눈물....감동적인 BGM들 덕에 O.S.T 발매를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특히 감동이었던 것은 애니플러스에서도 제공하고 있는 이 영상, 린델의 '백화의 노래(イルナ エテルロ)'입니다. 린델의 성우는 나미카와 다이스케 님이 맡아주셨지만, 노래는 '竹中大地 (타케나가 다이치)' 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이 노래를 듣기 위해 작년 12월에 OST를 구매했었는데, 이 곡이 빠져서 정말 아쉬웠던 기억이 납니다.

다행히 지난 18년 3월에 발매된 OST 2에 풀 버전(5분34초)이 수록되어, 지금은 잊을 법하면 재생해 들으며 감동에 젖곤 하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작품이라서 그런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고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작품입니다. 아직 접하지 않은 분들 중 이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관심이 생겼다면 감상해보길 추천드려요. 남녀 불문하고 즐겁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덧글

  • 고혈압소녀 2018/05/30 10:15 # 답글

    저도 작년에 애니보고 한눈에 반해서 원작만화도 보고 있습니다.
    엘리어스와 치세가 서로에게 안식처가 되어주는것 같아서 흐믓하기도 하고.
    그 와중에 메인 스토리는 나름대로 진행되는 기분이라...
    욕심이 있다면 빨리 뒷권이 발매되었으면 하네요.
    린델의 노래는 애니에서 듣고 어디서 들을곳이 없나 한참 찾았는데 ost가 있었나보네요..큽..
  • LionHeart 2018/05/31 00:00 #

    정말 너무 멋진 작품인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은 어느새 국내 출판본의 진도를 추월해버려서, 전 애니플러스에서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다가 중간에 스탑하고 국내 출판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ㅁ;
    말씀대로 정말 하루 빨리 출판되었으면 좋겠어요.

    린델의 노래는 두 번째 OST에 풀버전이 수록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CD구매를, 해당 곡만 원하신다면 아마존 디지털 뮤직 구매(250엔)를 추천합니다. ^^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1173
398
1677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