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강릉 - 오션뷰가 끝내주었던 세인트존스 호텔 KOR-Gangneung 2019

사실 이번 여행기가 딱히 이곳 저곳 돌아다니고 관광하지 않게 된 이유가, 바로 이 세인트존스 호텔 때문입니다.
제가 에어비앤비 크레딧이 30만원 상당이 만료까지 한 달도 남게 되지 않아서 급히 여행을 떠나야 했고, 그 여행이 바로 이 여행입니다. 그리고 세인트존스 호텔방이 에어비앤비에 올라와있길래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호텔은 세인트존스 호텔 '그랑블루 스위트룸'이었습니다. 에어비앤비로도 이용하실 수 있고, 호스트 분께서 친절하게 카톡으로 안내해주셨는데, 네이버 예약으로도 가능하더군요. 네이버 사이트 쪽에 가시면 어떤 형태로 호텔방이 에어비앤비를 통해 저렴하게 서비스될 수 있었는지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하자면 회사 측에서 사원들 이용을 위해 구매해둔 방을 공실일 때 판매하는 형태인 것 같아요. 실제 호텔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절반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고, 호스트가 준비해둔 호텔 회원권을 이용하여 호텔 내부 서비스 이용시 20%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여러모로 호캉스 즐기려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방 내부 사진은 호텔 사이트나 호스트 분의 예약 사이트에 잘 소개되어있으니 패스하고, 저는 제가 촬영한 객실에서 바라보는 뷰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노라마로 발코니에서 촬영한 뷰는 대충 이렇습니다.
객실에서 보면 이런 뷰이기 때문에 방에 들어가는 순간 '우와!'하고 탄성이 나옵니다. 가족들이 너무 기뻐해서 뿌듯했네요.
체크아웃하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 방이 어수선해서 조금 부끄럽네요 ㅎㅎㅎ

낮에 객실에서 바라 본 강문해변의 모습.
저 멀리 경포호 월파정도 보이네요.

오랜만에 야경 사진도 촬영해 보았습니다. 저녁에 비가 와서 제대로 촬영 나갈 수가 없었던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참고하시라고 내부에 비치된 물품들도 소개합니다.

솔직히 객실 내부도 사이트에 사진으로 본 것보다 실제로 본 것이 훨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강릉 여행 중에는 여행이란 느낌 보다 동네 마실나온 느낌이었는데, 호텔에 체크인하여 멋진 오션뷰를 바라보고 있자니 해외여행 온 느낌이들었네요. 늘 관광을 중요하게 생각해왔습니다만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이제는 럭셔리하게 호캉스 즐기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재방문할 때는 저도 인피니티 풀을 이용해봐야겠어요.

덧글

  • Anonymous 2019/06/22 01:13 # 답글

    와 강릉뷰 어마무시하네요. 이쯤되면 항공권 가격을 호텔비에 털어넣는 것도 정말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 LionHeart 2019/06/22 10:54 #

    해외 여행 갈 시간이 없을 때, 또는 아직 해외 여행이 어려운 어린 가족이나 외국인들을 거북해하는 어르신 분들을 모시고 가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 2019/07/25 16:31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9/07/27 14: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반응형

통계 위젯 (화이트)

59232
1626
1532970